:: 브릭스 매거진 Vol.53
[인터뷰] 메타버스와 현실에서 공연을 - 프로젝트 밈 〈고스트 인 더 씨어터〉
[책방 기행] 홍성의 옛집을 고쳐 만든 공유 서재 '지금은 책방'
[인터뷰] 『산티아고 라이프스타일』의 전승연 작가
[여행] 행복은 샴페인 기포 속에
[여행] 두바이에서 미리 아랍 크리스마스!
[여행] 멜팅 팟 예술의 자존심, L.A.의 미술관들
[여행] 겨울의 비엔나에서 만난 음악과 미술
[전시] 인간은 어디로 가는가? 《인공윤리 - 인간의 길에 다시 서다》
[인터뷰] 찾아다닌 이야기와 찾아온 이야기 - 『낙타의 눈』의 작가 서정 #1
[인터뷰] 과거로 향한 사회와 미래로 향한 사회 - 『낙타의 눈』의 작가 서정 #2
[리뷰] 월간 여분의 책 리뷰: 2022년 11월, 12월
[여행] 시칠리아 코를로오네, 안티 마피아 박물관
[인터뷰] 우리의 삶이 곧 악기예요 - 계피자매
:: 브릭스 매거진 Vol.52
[인터뷰] 다르부카의 리듬을 타고 - 퍼쿠션 연주자 성현구
[인터뷰] 대리석으로부터 솟아오른 세상 - 조각가 백진기
[여행] 두바이의 어느 콘서트
[인터뷰] 폐교를 전시 공간으로 바꾼 아미 미술관
[여행] 나는 다트포드를 사랑하게 될 거야
[리뷰] 월간 여분의 리뷰: 2022년 10월
[인터뷰] 여행 매거진 〈트래비〉의 곽서희 에디터를 만나다
[인터뷰] 디자인 스튜디오 '리틀 템포'의 장윤미 대표
[여행] 라라랜드의 우버 드라이버
[여행] 베니스 비엔날레에 가다
[여행] 팝키드의 라라랜드 그 처음과 끝, 아메바 뮤직
:: 브릭스 매거진 Vol.51
[여행] 30세기의 벼룩시장이 열리는 도시, 릴(Lille)
[인터뷰] 이제 새로운 막이 오릅니다 - 밴드 '제8극장'
[기획] 완주 삼례, 전주 팔복으로 떠나는 그림책 여행
[기획] 강원도 고성, 통일전망대와 DMZ박물관에 가다
[인터뷰] 그래서 소년은 어른이 되었나요? 아티스트 테즈 킴
[인터뷰] 손끝으로 읽고 손끝으로 보는 세상 - 나누미촉각연구소 문미희 대표
[여행] 인도네시아 화산 마을 브라스따기에서 화산에 오르다
[인터뷰] 지역이 공간과 예술을 만나는 순간 - '문화살롱 공' 박이창식 대표
[여행] 경계를 넘는 발칸의 색
[기획] 그 높은 곳에 새겨진 억새 풍경
[리뷰] 월간 여분의 리뷰: 2022년 9월
:: 브릭스 매거진 Vol.50
[여행] 인도네시아 화산 마을, 브라스따기로 가는 길
[인터뷰] 당신에게 소울을 전하는 뮤지션, 민제(MINJE)
[인터뷰] 전통과 창작의 균형 위에서 - 판소리꾼 김봉영
[기획] 서촌, 조선의 예술인 마을
[리뷰] 여분의 책 리뷰 22년 8월
[기획] 강원도 고성으로 떠나는 조각 여행
[인터뷰] 연극 〈반쪼가리 자작〉의 박성찬 연출가
[인터뷰] 이현경 번역가가 말하는 이탈로 칼비노 #1
[인터뷰] 이현경 번역가가 말하는 이탈로 칼비노 #2
:: 브릭스 매거진 Vol.49
[여행] 울주, 택시로 여행할까?
[전시] 동베를린에서 온 사진가, 아르노 피셔 사진전
[여행] 두바이에서 맞이하는 내 인생의 태평성대
[기획] 김수영문학관에서 시비까지, 활자는 자유를 말하고
[여행] 라다크, 밀크티 맛은 변하지 않았다
[리뷰] 여분의 책 리뷰 22년 7월
[예술] 8월의 변곡점
[여행]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(베트남 산골 마을) 여행
[예술] 가장 인간다운 모습을 위하여
[인터뷰] 로마로 가는 길, 김혜지 작가 인터뷰
[인터뷰] 대한민국 메탈코어 신을 이끄는 데이 오브 모닝 #1
[인터뷰] 대한민국 메탈코어 신을 이끄는 데이 오브 모닝 #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