:: 브릭스 매거진 Vol.56
[기획] 서울에서 찾는 백제의 흔적 #2 - 풍납토성
[여행] 매일 가도 좋다, 비엔나 카페
[여행] 벚꽃 피는 계절에 도쿄 #1
[여행] 벚꽃 피는 계절에 도쿄 #2
[여행] 일본 규슈 올레길 여행 #1
[여행] 일본 규슈 올레길 여행 #2
[여행] 오래된 것을 찾아, 교토 #2
[여행] 발칙하지만 밉지 않은 도서관의 그녀, 오늘도 만나러 갑니다
[여행] 봄, 봄이 오고 있는 비엔나
[인터뷰] 영화 <흐르다> 김현정 감독 인터뷰
[인터뷰] 나는 노래하는 시와로 산다 - 뮤지션 '시와' 인터뷰 #1
[인터뷰] 나는 노래하는 시와로 산다 - 뮤지션 '시와' 인터뷰 #2
[인터뷰] 무성영화 시대의 재현, 신나는섬의 시네마콘서트
[인터뷰] 영화 <장기자랑>을 연출한 이소현 감독 인터뷰
:: 브릭스 매거진 Vol.55
[기획] 서울에서 찾는 백제의 흔적 #1 - 몽촌토성
[여행] 두바이에서 봄을 기다리는 마음
[여행] 사계절 비엔나를 즐기는 방법
[여행] 오래된 것을 찾아, 교토 #1
[여행] 여기도 뉴욕이라고? 비콘 & 콜드스프링
[여행] 도금시대의 뒤안길, 2022년의 나성
[인터뷰] 『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』의 김신지 작가
[인터뷰] 반려동물 초상화가 반하라구
[인터뷰] 울릉도에 있는 독도 굿즈샵, 독도문방구
[인터뷰] 『이를테면, 그단스크』의 저자 고건수 건축가
[인터뷰] 소중한 당신을 위한 바람을 담은 음악, 푸디토리움
[인터뷰] 제주에서 열리는 책 운동회! 제주북페어2023
[전시] 그림자에서 펼쳐지는 매력적인 상상, 빈센트 발 전시
[리뷰] 월간 여분의 책 리뷰: 2023년 2월
:: 브릭스 매거진 Vol.54
[여행] 겨울왕국 몽골의 연말과 새해
[여행] '하루 한 잔 비엔나'를 시작하며
[여행] 왜 비엔나에 살게 되셨어요?
[여행] 취향으로 채우는 여행, 교토 아라시야마
[여행] 사막의 밤과 아라비아의 말들과 우리
[인터뷰] 뉴욕을 사랑하는 여행작가, 조은정
[인터뷰] 그림책을 만드는 사람들, '플라이쿠키' 최은영, 차재혁 작가
[인터뷰] 음악으로 자신의 세계를 만들어 가는, JK 김동욱
[인터뷰] 동아연극상 수상, 이래은 연출가 인터뷰 #1
[인터뷰] 동아연극상 수상, 이래은 연출가 인터뷰 #2
[인터뷰] 보통의 날들을 단단하게 걸어가는 뮤지션 프롬 #1
[인터뷰] 보통의 날들을 단단하게 걸어가는 뮤지션 프롬 #2
[인터뷰] 이 남자가 박물관을 보는 법 - '일상이 고고학' 황윤 작가 #1
[인터뷰] 삼국시대가 흥미로운 이유 - '일상이 고고학' 황윤 작가 #2
[인터뷰] 역사를 멀리하지 않는, 세계 속의 우리 - '일상이 고고학' 황윤 작가 #3
[리뷰] 월간 여분의 리뷰 2023년 1월
:: 브릭스 매거진 Vol.53
[여행] 행복은 샴페인 기포 속에
[여행] 두바이에서 미리 아랍 크리스마스!
[여행] 멜팅 팟 예술의 자존심, L.A.의 미술관들
[여행] 겨울의 비엔나에서 만난 음악과 미술
[여행] 시칠리아 코를로오네, 안티 마피아 박물관
[인터뷰] 메타버스와 현실에서 공연을 - 프로젝트 밈 〈고스트 인 더 씨어터〉
[인터뷰] 『산티아고 라이프스타일』의 전승연 작가
[인터뷰] 찾아다닌 이야기와 찾아온 이야기 - 『낙타의 눈』의 작가 서정 #1
[인터뷰] 과거로 향한 사회와 미래로 향한 사회 - 『낙타의 눈』의 작가 서정 #2
[인터뷰] 우리의 삶이 곧 악기예요 - 계피자매
[책방 기행] 홍성의 옛집을 고쳐 만든 공유 서재 '지금은 책방'
[전시] 인간은 어디로 가는가? 《인공윤리 - 인간의 길에 다시 서다》
[리뷰] 월간 여분의 책 리뷰: 2022년 11월, 12월
:: 브릭스 매거진 Vol.52
[여행] 두바이의 어느 콘서트
[여행] 나는 다트포드를 사랑하게 될 거야
[여행] 라라랜드의 우버 드라이버
[여행] 팝키드의 라라랜드 그 처음과 끝, 아메바 뮤직
[여행] 베니스 비엔날레에 가다
[인터뷰] 다르부카의 리듬을 타고 - 퍼쿠션 연주자 성현구
[인터뷰] 대리석으로부터 솟아오른 세상 - 조각가 백진기
[인터뷰] 폐교를 전시 공간으로 바꾼 아미 미술관
[인터뷰] 여행 매거진 〈트래비〉의 곽서희 에디터를 만나다
[인터뷰] 디자인 스튜디오 '리틀 템포'의 장윤미 대표
[리뷰] 월간 여분의 리뷰: 2022년 10월
:: 브릭스 매거진 Vol.51
[기획] 완주 삼례, 전주 팔복으로 떠나는 그림책 여행
[기획] 강원도 고성, 통일전망대와 DMZ박물관에 가다
[기획] 그 높은 곳에 새겨진 억새 풍경
[여행] 30세기의 벼룩시장이 열리는 도시, 릴(Lille)
[여행] 인도네시아 화산 마을 브라스따기에서 화산에 오르다
[여행] 경계를 넘는 발칸의 색
[인터뷰] 그래서 소년은 어른이 되었나요? 아티스트 테즈 킴
[인터뷰] 손끝으로 읽고 손끝으로 보는 세상 - 나누미촉각연구소 문미희 대표
[인터뷰] 이제 새로운 막이 오릅니다 - 밴드 '제8극장'
[인터뷰] 지역이 공간과 예술을 만나는 순간 - '문화살롱 공' 박이창식 대표
[리뷰] 월간 여분의 리뷰: 2022년 9월
:: 브릭스 매거진 Vol.50
[기획] 서촌, 조선의 예술인 마을
[기획] 강원도 고성으로 떠나는 조각 여행
[여행] 인도네시아 화산 마을, 브라스따기로 가는 길
[인터뷰] 당신에게 소울을 전하는 뮤지션, 민제(MINJE)
[인터뷰] 전통과 창작의 균형 위에서 - 판소리꾼 김봉영
[인터뷰] 연극 〈반쪼가리 자작〉의 박성찬 연출가
[인터뷰] 이현경 번역가가 말하는 이탈로 칼비노 #1
[인터뷰] 이현경 번역가가 말하는 이탈로 칼비노 #2
[리뷰] 여분의 책 리뷰 22년 8월
:: 브릭스 매거진 Vol.49
[기획] 김수영문학관에서 시비까지, 활자는 자유를 말하고
[여행] 울주, 택시로 여행할까?
[여행] 두바이에서 맞이하는 내 인생의 태평성대
[여행] 라다크, 밀크티 맛은 변하지 않았다
[여행]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(베트남 산골 마을) 여행
[예술] 8월의 변곡점
[예술] 가장 인간다운 모습을 위하여
[인터뷰] 로마로 가는 길, 김혜지 작가 인터뷰
[인터뷰] 대한민국 메탈코어 신을 이끄는 데이 오브 모닝 #1
[인터뷰] 대한민국 메탈코어 신을 이끄는 데이 오브 모닝 #2
[전시] 동베를린에서 온 사진가, 아르노 피셔 사진전
[리뷰] 여분의 책 리뷰 22년 7월